|

온라인 무료 음악 감상 서비스 Grooveshark!

안녕하세요.

오늘은 좋은 음악 무료강상 사이트를 하나 알려드릴까 합니다.

 

그것은 바로 Grooveshark 인데요.

정말 말도 안되게, 노래 듣는게 전부 공짜 입니다.

 

여기서 재밌는건, 이게 외국 사이튼데, 한국 음원들도 왠만한건 다 들어 있다는 겁니다.

굉장하지 않아요?ㅋㅋ

Music streaming Service

 

 

게다가 UI도 상당히 직감적이라, 플레이 리스트에 추가하는 것이 굉장히 편리해요. Drag 해서 Drop하면 그만 인거죠~

그리고 무엇 보다 Grooveshark의 좋은 점은 그동안 사용자가 플레이 했던 음악을 기반으로 해서 추천하는 노래를 대기 시켜놔요.

아래 그림을 보면, 제가 ?The Temptations, Charles Bradley, Marvin Gaye, Stevie Wonder 등을 들었기 때문에 Soul이라는 장르를 추천하고 있죠.

그리고 그 Soul 이라는 장르 안에서 제가 들을 만한 노래들을 밑에 나열하고 있구요.


요즘 같은 시대에 (노래는 많지만 정작 뭘 들어야 할지 모르겠는_) 정말 좋은 서비스 인것 같습니다.

 

이것과 비슷한 사이트로 ?Deezer랑 Spotify가 있는데요.

현재 우리나라에서는 서비스가 안되고 있어요.

특히 Deezer의 Playlist에는 보석 같은 노래가 많이 숨겨져 있으니, 한번 들어 보세요. (스마트폰 어플에서는 되요!)



그럼, 모두들 즐거운 음악 생활 하세요^_^


Similar Posts

  • |

    아이폰 도면 3gs 아이폰4s 아이폰5 도면 (iPhone3Gs / iPhone5 Blueprint)

    곡선의 미학, 아이폰 도면을 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iPhone  3gs,  iPhone, 4s iPhone5 의 디자인 도면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스마트폰이 보급화 되면서 수많은 디자인의 폰들이 쏟아져 나왔지만, 역시 그중에서 디자인 갑은 아이폰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리고 아이폰 중에서도 딱 하나만 고르라고 하면 3Gs를 고를 것 같아요 ㅋㅋ 자 그러면 소개 합니다~   <아이폰 도면 1탄> iPhone 3G  Blueprint   캬~…

  • Do what you love

        사랑하는 일을 직업으로 갖는 10가지 방법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신이 열정을 가지고 있는 분야에 경력을 쌓고 싶어 하죠. 그러나 그들 중 대부분은 사랑은 커녕 심지어 좋아하지도 않는 일에 낑겨 있습니다. 하고 싶어 하는 일을 하며 돈도 벌고 싶은 당신, 어떻게 하면 꿈을 현실로 만들 수 있을 까요? 여기에 당신의 ‘열정’을 ‘경력’으로 만드는 10가지 방법이…

  • |

    J Rabbit – Part Of Your World (인어공주 OST)

    예전에 유튜브를 돌아다니다가 목소리가 정말 예쁜 친구가 있었다. 그때는 동영상만 올렸었는데 지금은 앨범도 내고 외부 활동도 잘 하고 있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다. 아- 목소리가 정말 곱다. 디즈니 애니메이션, 인어공주의 Soundtrack 이었던 ?”Part of your world” 이게 이렇게 멋진 노래였다니.

  • |

    이국적인 분위기의 레스토랑 강남역 라바트 (Rabat)

    모로칸 레스토랑 강남역 라바트(Rabat) 오랜만에 동아리 사람들과 강남역에서 저녁을 먹었다~ 동아리 멤버 중, 아마추어(?) 미식가 녀석이 강남역 라바트(Rabat) 이라는 분위기 좋고 음식이 맛있는 곳이 있다고 하여 바로 GO 했다. 들어가니 오~ 분위기가 매우 좋았다. 멋드러진 모로칸 스타일 이었는데, 모로칸 음식점 맞단다ㅋㅋ 우리는 소개해준 친구의 강력한 추천으로 블루베리호두피자와 크랩크림파스타, 그리고 오랜만에 내가 너무 땡겨서 ‘타진’을 주문했다….

  • |

    The 쭈꾸미, 가로수길 맛집. 당신의 혀는 이미 중독되고 있다.

    야만적으로 매운맛! 하지만 당신의 혀는 이미 중독되고 있다.   악마의 유혹, The 쭈꾸미 The 쭈꾸미 요약 맛 4 분위기 2  가격 $$$ 동네 가로수길 *5개 만점 기준. 여자친구가 강추하여 도착한 이곳, 바로 신사동 가로수길의 맛집! <The 쭈꾸미> 다.   도착시간 5시 40분 , 입장 시간 6시 20분. 무려 40분이나 기다려서 찾게된 이곳은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자그마한 모퉁이 가게이다.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이 기다려서 깜짝 놀랬다. 뭐 얼마나 맛있길래..   그래 암튼 들어가서 쭈꾸미 2인분을 주문을 하고 기다렸다. 여자친구는 안매운것보다 더 안맵게 해서 주세요~ 라고 했다. 가게는 매콤한 공기로 가득차 있어서 눈이 매웠다. 이때 눈치를 챘어야 하는건데ㅎㅎㅎ       쭈삼겹 (가격 11,000원) 아무튼, 쭈꾸미 녀석이 드디어 나왔다. 짜잔~   음.. 생각보다 양이 좀 적었다. 그래. 뭐 양이 많다고 맛이 있는건 아니잖아~ 여친은 능숙한 솜씨로 쭈꾸미를 휘져었다. 아, 저렇게 하는 거구나ㅋㅋ   사이드 메뉴로 끓인누룽지와 야채도 나왔다. 음~ 이제 적당히 익었겠다. 나도 한입 먹어보는데… “아 맛있…매워!!ㅠㅠㅜㅠㅠㅠㅜㅜ…” 이렇게 됬다ㅋㅋ 맛있다. 근데 맵다. -_- 쭈꾸미를 전문적으로 먹으로 다니진 않아서, 여기가 다른 쭈꾸미 집에 비하면 얼마나 맛있는지 어쩐지는 잘 모르겠다ㅋ 하지만 뭔가 땡기는 맛이있고 매운데도 자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