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milar Posts

  • 아날로그 오디오

    Major Audio Formats LP 1948 Cassette 1963 CD 1982 MP3 1993 들려볼 만한 사이트 고 클래식 (오디오파일 커뮤니티) 골든 이어스 스크랩 지금 서울의 레코드 숍 어떤 턴테이블을 사야할까 Turntable Buying Guide – Youtube ​턴테이블로 최상의 사운드를 듣는 방법 LP사운드를 위한 카트리지 6종 사용기 아날로그 오디오의 기초 (기기편) – ① 아날로그 오디오의 기초 (셋팅편) – ② 아날로그…

  • 백범 김구의 말

    어릴 때는 나보다 중요한 사람이 없고, 나이 들면 나만큼 대단한 사람이 없으며, 늙고 나면 나보다 더 못한 사람이 없다. 돈에 맞춰 일하면 직업이고, 돈을 넘어 일하면 소명이다. 직업으로 일하면 월급을 받고, 소명으로 일하면 선물을 받는다.  칭찬에 익숙하면 비난에 마음이 흔들리고, 대접에 익숙하면 푸대접에 마음이 상한다. 문제는 익숙해져서 길들여진 내 마음이다. 집은 좁아도 같이 살 수…

  • 에너지 그리고 순서의 문제

    우리는 무엇이든 할 수 있을 것만 같이 행동한다. 넘치는 의욕 자체로는 정말 좋으나,  간과 하고 있는게 있다. 시간과  에너지.   시간에 대해서는 사람들이 많이 생각해 보았을 것이다. 무엇을 하고 싶은데 무엇에 쏟을 시간이 부족하다던지. 나는 무엇에 너무 시간을 허비하고 있다던지..라고 말하고 하며, 어쨋거나 ‘시간은 제한적’ 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다.   반면에 에너지에 대해서는 잘 생각하고 있는…

  • 나는 아무것도 없는 노트가 좋다

    나는 아무것도 없는 노트가 좋다. 줄이 그어져있거나 모눈종이 이거나 뭔가 레이아웃을 잡아놓은 노트들은 불편하다. 왜냐면 난  글자를 엄청 크게 쓰고 싶을때도 있고 한 페이지의 가운데에 단어 한개만 적고 싶을 때도 있고 그림을 그리고 싶을 때도 있기 때문이다. 만약 줄이 그어져 있다면  그 선 사이를 넘는 일을 거의 하지 않게된다. (그렇게 하면 마음이 불편) _ 그래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