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Rabbit – Part Of Your World (인어공주 OST)
예전에 유튜브를 돌아다니다가 목소리가 정말 예쁜 친구가 있었다.
그때는 동영상만 올렸었는데 지금은 앨범도 내고 외부 활동도 잘 하고 있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다.
아-
목소리가 정말 곱다.
디즈니 애니메이션, 인어공주의 Soundtrack 이었던 ?”Part of your world”
이게 이렇게 멋진 노래였다니.
모로칸 레스토랑 강남역 라바트(Rabat) 오랜만에 동아리 사람들과 강남역에서 저녁을 먹었다~ 동아리 멤버 중, 아마추어(?) 미식가 녀석이 강남역 라바트(Rabat) 이라는 분위기 좋고 음식이 맛있는 곳이 있다고 하여 바로 GO 했다. 들어가니 오~ 분위기가 매우 좋았다. 멋드러진 모로칸 스타일 이었는데, 모로칸 음식점 맞단다ㅋㅋ 우리는 소개해준 친구의 강력한 추천으로 블루베리호두피자와 크랩크림파스타, 그리고 오랜만에 내가 너무 땡겨서 ‘타진’을 주문했다….
음악 장비 케이블 예전엔 일렉기타 칠때 사용하는 케이블 하나면다 되는 줄 알았는데 Hi-Fi랑 MIDI로 넘어가면서 무지무지 많다는 걸 느꼈다. 인터넷에서 글을 읽거나 관련 책들을 보면 이게 도대체 뭔 케이블을 인지 바로 감이 안왔었는데 아주~ 이해하기 쉽게 정리(?) 된 그림이 있어 올린다.
사랑을 모아서 사랑이 모여서 사랑을 품고서 사랑해 말한다 그 시절엔 꿈에만 취해 그대를 볼 줄 몰랐고 사랑은 뭔지 잊고 말조차 잊었던 잠에서 깨어나리 사랑을 모아서 사랑이 모여서 사랑을 품고서 사랑해 말한다 사는 현실에 꿈도 잊은 채 아무도 보이지 않고 사랑도 뭔지 잊고 말조차 잊었던 잠에서 깨어나리 사랑을 모아서 사랑이 모여서 사랑을 품고서 사랑해 사랑을 모아서…
Cubase Signal Flow 를 찾아보았는데 메뉴얼에도 좀 단순하게 되어 있고, 인터넷에서 찾아도 그다지 좋은 자료가 없어서, 직접 만들어 봤다. 큐베이스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위에 그림에서 윗쪽은 Strip이 Post-Insert 일 때의 흐름이고, 아랫쪽은 Pre-Insert 일때의 흐름이다. Routing 직전에 눈 모양은 Mixer 창에서 관찰되는 Meter 를 뜻한다.
한남동 맛집 부자피자 치즈와 올리브 맛이 일품인 유러피안 미각의 피자가게! 부자피자 요약 맛 ★★★★ 분위기 ★★★ (2호점은 ★★★★) 가격 $$$$ 동네 한남동 (참고: 3개가 보통의 기준!) 여자친구와 나는 피자헛의 페퍼로니 피자가 먹고 싶었다. (내 생각엔 이 페퍼로니 만큼은 피자헛이 한국에서 제일 맛있게 만든다!!) 그래서 피자헛 매장을 돌아다니고 또 돌아다녔는데, 첫번째로 찾아간 곳은 버거킹으로 바껴버렸고…
진짜 목소리가 너무 좋음!!! ㅋ ㅑ ~